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빠른 상담 신청하기 전화 혹은 카카오톡으로 빠른 상담 도와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창 닫기
이중턱·처진 얼굴, 인모드 리프팅으로 개선에 도움
  • 작성일 : 2020.10.12 10:03:50
  • 작성자 : 아이러브강남의원
  • 조회수 : 891

 

 

 

차가운 가을바람에 공기가 부쩍 건조해지면서, 가을철 피부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차갑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건조함을 유발해 탄력을 잃게 하기 쉽다. 이에 가을철에는 기초 수분 및 보습 관리를 충분히 해주고, 수시로 수분을 섭취해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의 탄력 저하는 노화를 가속하게 하는 주범으로, 피부 처짐으로 인한 이중턱이나 볼 처짐, 목주름 등을 발생하게 한다. 처진 얼굴은 동안과 멀어지는 노안 이미지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무너진 얼굴 라인으로 얼굴을 더욱 둔하고 커 보이게 만든다. 이중턱과 목주름은 마스크로도 쉽게 가려지지 않으며, 특히 이중턱의 경우는 체중 감량으로도 쉽게 빠지지 않아 큰 고민거리로 남게 된다.

이런 경우에는 탄력크림이나 셀프 마사지를 통한 홈케어에 집중해도 쉽게 개선되지 않아, 피부과 및 성형외과를 방문해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다. 그중 인모드 리프팅은 SMAS층과 진피층, 표피층의 3단계 토탈 페이스 리프팅으로 이중턱 리프팅 등의 처진 얼굴 리프팅과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술로 잘 알려져 있다.

3단계 토탈 페이스 리프팅으로 SMAS층과 진피층, 표피층을 순차적으로 당겨주며, 이 과정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콜라겐을 생성해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함께 부여한다. 1단계 SMAS층 리프팅에서는 비절개 RF윤곽레이저가 45도~47도의 심부열로 지방 세포를 사멸시켜, 이중턱과 처진 볼살 등을 개선한다.

2단계에서는 멀티RF레이저로 진피층에 강력한 열자극을 가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하며 리프팅 효과를 유도한다. 3단계에서는 옐로우파장으로 피부 표면에 침착된 색소와 늘어진 모세혈관을 파괴하고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결 개선과 표피 타이트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인모드 효과로 이중턱을 비롯한 주름, 색소, 피부결 등 전반적인 피부 노화의 흔적을 개선해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며, 얼굴윤곽 리프팅으로 전체적인 윤곽라인을 개선해 매끈한 V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러브강남클리닉 서경희 원장은 “인모드 리프팅은 30분 이내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피부 열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고주파 레이저로 시술시 통증이 거의 없어 마취 없이도 시술이 가능하다”며 “시술 후 즉각적으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회복기간이 없고 유지기간이 긴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모드 리프팅과 같은 레이저 리프팅은 피부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 후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개인별로 시술 범위와 강도에 차이 둔 맞춤 시술을 진행해야 하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받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I LOVE News

Dr.서경희 원장의 안티에이징 기술력 집약 - Special Package

빠른 상담 신청 전화 혹은 카카오톡으로 빠른 상담 도와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카카오톡상담신청
내위치에서 길찾기
오시는 길 자세히 보기